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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경쟁력의 약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11. 23. 21:32

진화를 한다는 건 성장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줄 수도 잇다고 합니다. 이는 이 지노하 자체가 경쟁력을 갉아먹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기업의 경우 이런 경쟁력이 란 차별화를 의미하기 때문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일단 비즈니스의 세계에서는 차별화가 안된다면 그냥 죽는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그만큼 경쟁 자체는 닽은 치열한 경쟁보다는 차별화된 경쟁을 해야한다는 이야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일반적인 소비자들을 이야기 한다면 가격이 싼 제품만 찾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하지만 꼭 그렇지도 않거든요 그리고 특정 브랜드들을 고집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직을 쌓아나간다는 부분은 이런 다양성을 다 극복을 할 필요성이 있다는 부분이 될 것 같아요

 

비정상적인 것을이 아닌 카테고리 속에서 분명하게 나타나는 게 중요하다는 거죠 열성적인 소비자들의 행동을 보면 비정상적인 집착으로 보이는 경우도 있지요 이런 동종 단계에 대해서는 동일함이 차별화를 ㅂ도적으로 지배를 하고 있다고 볼 수가 있어요

 

이런 차별화가 미약하다고 하면 이런 분야의 전문가들은 점점 더 별종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가 있다고 이야기를 할 수가 잇어요 이런 부분들이 이제 앞으로 추구해 나가야 할 전문분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런 개념으로 이야기를 하자면 지금 작성하고 있는 이 글들도 마찬가지고 차별화를 두고 하는게 좋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런 부분이 우리들에게 더욱 더 다양하게 작용을 한다는 부분이 이론적으로 좋은 부분이 되니 말이에 화이트로 지우는 부분이 공부가 되는 경우도 잇듯이 우리는 너무 고집을 세우고 그냥 내 논리를 주장하는 것 보다는 올바른 방향으로 다가가는게 어떤 부분인지를 알아가는 게 너무나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